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오늘은 귀여운 이벤트 소개 : 국립국어원의 세종 탄신 623돌 맞이 퀴즈

3개의 문제를 답변하면 20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80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5월 12일 (화)부터 22일(금)까지이니 참여하세요. 😁 

이벤트 참여하기 

 

그리고 국립국어원의 카피 워딩 센스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행사 : 이벤트

누리소통망 : SNS (공유할 계획이 없었으나 누리소통망에서 빵 터져서 공유하는 중 😋)

 

퀴즈 답변은 쉼표, 마침표 이전 소식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링크가 없는 건 조금 아쉬움!)

답변을 이곳에 공유하면 재미없으니, 대신 해당 소식지의 링크를 함께 공유할게요.

 

문제 1. 힌트 소식지 : 한글날 특집호 "안녕, 한글아!" [바로가기]

문제 2. 힌트 소식지 : 한글 위인 열전 "세종의 뜻을 받들어 훈민정음을 널리 알린 세조" [바로가기]

문제 3. 힌트 소식지 : 우리말을 여행하다 "여주에 드리운 세종대왕의 포근한 햇살" [바로가기]

 

 

 

 

이 '행사'를 어떻게 알았느냐, 트위터 팔로우를 한지 오래 되었다. 헷갈리는 띄어쓰기라던지 문법을 카드 뉴스로 이쁘게 정리하여 올려준다. 쉼표, 마침표 - 국립국어원 온라인 소식지는 이번에 처음 들어가 봤는데 페이지 다음, 이전 넘김 버튼이라던가, 귀염뽀짝한 세종대왕님 일러스트 헤더며 깔끔하여 놀랐다. (국가 사이트 하면 공인인증서부터 생각하고요...) 소식지의 글도 재밌게 읽혀 한참이나 이벤트 참여 후 둘러보았다. 

 

 

 

 

가족, 친구들에게도 공유해야지.

좋은 콘텐츠를 지닌 사이트는 널리널리!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