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라마 블로그의 데이지입니다. 다이어트 찜닭 요리는 몇 번 해 먹고 나서 아예 컵누들을 대량으로 쟁이고 있는데요. 오늘 블로그에 공유해봅니다. 참고로 이 레시피는 제가 헬뷰 닭가슴살을 늘 구매하는 하리야 언니의 인스타그램 식단짱 (@sikdan_zzang) 계정에서 배웠어요. 헬뷰 제품들로 할 수 있는 간단레시피가 자주 올라오고 헬뷰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여기서만 구매한 지 N년차. 

 

오늘의 요리 : 저칼로리 찜닭

준비물 :

오뚜기 컵누들 매콤 찜닭 맛

닭가슴살 (헬뷰 놀라지마라 닭가슴살 이용 - 마라맛입니다.)

아무 채소 (전 가지 넣었어요.)

 

레시피 : 

1. 채소를 올리브유에 볶은 후 

2. 물을 한 300ml 정도 넣고 끓이기 시작

3. 이와 동시에 닭가슴살을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줍니다.

4. 컵누들 재료를 모두 풍덩

5. 닭가슴살도 완료되면 풍덩

6. 어느 정도 졸이면 끝 

 

 

 

그리고 저의 소울 음료 하이트 제로와 함께 합니다. (요즘 진짜 매일 한 캔씩 마시는 행복으로 살아갑니다...) 시중에 나온 논알코올 맥주 중에서는 칼로리 제일 낮고 (13.8칼로리) 제일 칼칼하게 맛있더라고요.

 

 

 

컵누들 + 헬뷰 나트륨이 높긴 한데... (540mg + 221mg = 771mg) 

짜파구리는 1180mg, 너구리 얼큰한 맛은 1700mg라고 합니다. 위안... 맞는가. 

요튼 컵누들 매콤 찜닭 맛 150칼로리 + 헬뷰 놀라지 마라 닭가슴살 148칼로리 + 가지 25칼로리 = 총 323칼로리

칼로리 측면으로는 완전 다이어트 음식 되겠습니다. 😇

 

 

 

나트륨 함량이 높아 너무 자주 먹는 건 지양해야겠지만... 네 주 3회는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그럼 다음 다이어트 요리글로 만나요!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