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변비 + 위염이 폭발했다. 급하게 약들을 넣어 잠잠하게 만들었지만, 왜 갑자기? 억울한 마음뿐이다. 나한테 달라진 게 무엇일까. 물을 하루에 2리터 꼬박꼬박 마시다가 겨울이 되고 추워지면서 물을 멀리하였다. (화장실 추워) 또 일자목 판정 + 코로나 사태로 운동을 안 가게 되었다. 또.... 아! 호박즙을 주문하지 않았다. 내가 항상 주문하는 곳은 [라온건강원]이다. 언젠가 내 삶의 질을 올려준 이 에 대해 쓰고 영상을 남기리라, 다짐했는데 우선 이렇게 블로그 글을 남겨본다. 

 

라온건강원을 알게 되다

운동 좋아하는 여자라면 들어봤을 하리야 언니 (장하리)

건강한 몸이 아름답다 마인드가 퍼지게끔 일조한 인플루언서 하리야 언니를 난 구 남친 덕에 알게 되었다. 생각해보면 매우 웃긴데... 이전에 만나던 사람이 이 언니의 팬이었다. 운동을 너무나 좋아하던 때이기도 하였고 나도 덩달아 팬이 되었었는데 나중에 구남친은 팔로우를 끊고 싫다고 하더라. 이유를 들어보니 [레깅스를 입고 나가는 건 내 자유인데, --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게 싫다.] 마인드가 싫다며. (웃음...) 여튼 이 언니는 건강한 삶을 전파하다가 운동복 하리피플 브랜드에 허리는 얇고 엉덩이는 큰 허얇엉큰 청바지 브랜드를 잇따라 론칭하여 지금까지 (한 4년이 지났나) 멋지게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약 2년 전쯤 [라온건강원]을 아버지께 열어드려 건강즙도 판매하고 있다. 나는 집에 운동복이 많기에 [하리피플]을 구매한 적이 없고, 청바지를 좋아하지 않기에 [허얇엉큰]도 구매하지 않았다. 그러나 [라온건강원]은 달랐음. 즙이란 걸 먹어본 적이 없는 내가 '위가 편안해진다.' 폭풍 후기를 보며 처음으로 인생 첫 호박즙을 주문하게 되었다.

 

 

호박즙 조하

다른 곳보다 엄청 진하며 붓기 + 다이어트에 너무 효과적이라는 후기가 많았다. 하리야 언니는 직접 먹는 사진들을 올리면서 '내일 속이 편하기 위해' 식으로 글을 달았는데 그 글을 보고 구매하게 된 것 같다. 만성 위염을 매우 치료하고 싶었음. 그리고 나는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었다. 1일1화장실을 겪어본 적 없는 만성 변비도 해결되고 매번 부어올라 딱딱했던 배가 부드러워졌다. 이렇게 서너 달을 먹었는데 알고 보니 광호는 장이 너무 활발하여 (나랑 반대로 뭐만 먹으면 바로 화장실행) 되려 호박즙이 체질에 맞지 않았다. 그렇게 그를 위해서는 도라지배즙을 주문하게 되었는데. 

 

이제 감기에 걸리지 않아요

도라지배즙이 목 건강, 감기 예방에 좋다고 하리야 언니 글을 봤다. 위염뿐만 아니라 목이 선천적으로 약한 나는 악성 편도염 또한 지녔다. (걸어 다니는 병원인가 싶지만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다.) 또한 진짜 종합병원인가 싶을 정도로 자주 몸살, 감기를 겪었던 우리 광호를 위해 주문했다. 집밥으로 우리의 식습관을 바꾸고 도라지배즙을 1일 2회 마셨더니 감기와 아예 이별하게 되었다. 면역력이 너무 강해졌나. 그리고 나의 목 건강도 되찾았다. 목 안에 칼칼함, 새벽에도 물을 마시러 부엌에 가던 습관이 사라졌다. 

 

 

위염, 붓기가 심한 분은 = 호박즙

잦은 감기, 목이 안 좋은 분은 = 도라지배즙

 

난 다른 곳의 즙을 먹어본 적이 없다. 즙이라는 단어가 안겨주는 올드함, 사기ST (과대포장, 마케팅된 헬스 식품을 제일 싫어함)를 싫어했었다. 사람을 믿어 그 사람이 만든 즙을 먹고 추천할 뿐!

 

+

라온건강원은 판매가를 낮추기 위해 자체 포장지를 제작하지도 않는다. 기성 포장지를 이용하여 최대한 저렴하게 많이 드린다는 방식. 한 포라도 터져오면 포 대로 환불 또는 다음 주문 때 한 포를 더 넣어주는 방식이다. 진짜 하리야 언니의 경영 가치관이 "차라리 적은 마진 대신 좋은 서비스, 좋은 상품, 좋은 운영, 좋은 고객" 매우 투명하고 솔직하게 운영되고 그 브랜드들을 열어가는 걸 멀리서나마 봐왔다. 광고도 없이 순수히 입소문으로만 성장해온 곳. 즙 생산 수량이 매번 한정적이기에 너무 많이 고객이 몰리면 내 자리가 빼앗길 수도 있지만 좋은 곳은 널리 알려져야 함. 

 

 

마지막으로, 글을 쓰면서 호박즙 주문기간을 확인하려고 들어갔는데 일주일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공지 뜨면 알림 설정하고 기다려야지. 

 

 

주문 방법 주문기간이 라온건강원 인스타그램에 사전에 공지된다. 주문기간 때 해당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걸려있는 블로그에 나온 글을 따라서 주문하면 됨. https://www.instagram.com/laon_farm/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