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동료들과 함께 추석 전날을 맞이하여 (물론 우리는 어느 날에도 적당한 이유를 댈 수 있다.) 밖에서 먹자! 마음을 모아 먹을 곳을 물색하였다. 아라동에 웬만한 식당은 이미 다 방문하였고 새로운 걸 맛보고 싶었는데 최근에 생긴 백소정 당첨.

 

백소정

주소 : 제주 제주시 아란7길 12 2층

연락처 : 0507-1438-1060

 

월 - 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옆 블록에 작은 공용주차장이 있고 식당은 2층에 있다. 참고로 미리 좌석 예약이 되지 않는다. 원래 우리는 인원수가 많고 점심시간이 타이트하다 보니 미리 전화해서 좌석 / 메뉴까지 다 주문하는 편인데 백소정은 불가했음. 그래도 간다. (먹어보고 싶으니깐!) 

 

 

 

어머 이게 뭐야. 자리에서 주문,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다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별도 키오스크보다 훨씬 편하잖아. 미리 마음속으로 정한 메뉴를 빠르게 주문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기다렸다. 

 

나는 광호와 함께 먹으려고 자루소바 / 마제소바 /치즈돈카츠 4 pcs를 주문했다. 2인 3메뉴...ㅎ

메뉴 구성도 잘되어 있다. 팀원들 모두 다 다른 메뉴를 주문. 

 

 

백소정 메뉴판 :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 

1. 계란을 터트려 면과 고명을 잘 비벼 주세요.

2. 면을 1/3 정도 드신 후 다시마 식초를 조금씩 뿌려 드세요.

3. 면을 다 드신 후 남은 양념에 밥을 맛있게 비벼 드세요. (밥 요청 필요) 

 

 

사실 내 마제소바 원픽은 아라동 담뽀뽀 마제소바입니다만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 계란 풍미가 강하고 국물이 조금 있어서 조금 당황. 면발도 탱탱하고 파 맛이 잘 어우러진다. 생각보다 '깔끔st' 맛. 

담뽀뽀를 이기지 못하는 맛이지만 그래도 평균 이상이다. 

 

치즈카츠도 괜찮았다. 나는 딱 1 + 1/2 정도 먹었는데 사이드 메뉴로 주문하기 좋은 듯. (물론 저는 저걸로 배가 안차기 때문이긴 하죠.) 돈카츠를 사실 광호랑 거의... 1년? 만에 먹어보는데 둘 다 만족함. 

 

 

우리 둘의 베스트 픽은 바로 자루소바. 장국물이 매우 탁월했다. 아 그리고 백소정에는 양배추 샐러드와 연유 떡이 함께 나온다. 작은 우동도 나왔는데 우리가 주문한 메뉴 3개 중 뭐랑 나온 건지를 모르겠네. 😂

 

 

귀여운 사이드 외 다양한 소스들이 테이블마다 깔끔하게 구비되어있던 점도 좋았다. 프랜차이즈가 이럴 땐 또 좋단 말이죠. 특히 돈카츠 소스 양껏 뿌려먹을 수 있어서 좋음. 

 

 

 

총평 : 모든 메뉴가 양이 딱 배부른 1인분이고 (오기 전에 사진 보며 여기 양 너무 많은 거 아니야? 미리 걱정했다만) 모두 평균 이상이었다. 딱 맛있고 배부르게! 가격 적당하게! 회사 점심식사로 좋달까요. 데이트라던지 가족식사는 비추. 자루소바 맛있음.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