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늘 다이어트 전이 더 말랐는데' 괜히 다이어트를 언젠가 시작하여 다이어트 굴레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돼이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오...)

우리 집에는 닌텐도 스위치가 있다. 미국 여행 중 스위치를 접하고 마리오파티 홀릭이 되어 결국 구매했다. 그러나... 그 이후 플레이한 횟수는 진짜 10회 미만. 그렇게 방치해두다가 닌텐도에서 '링피트 피트니스'를 작년에 출시했다. 

 

링피트 피트니스는 무엇

원형 링에 조이콘(레드색상 - 우)를 하나 달고, 다리용 스트랩에 다른 조이콘 (블루색상- 좌)를 메고 운동을 하는 게임이다. 매우 섬세하게 만들어졌는데 짧게 정리하자면 :

 

1. 운동을 하면서 '미션'과 '왕'을 깨는 게 궁극적 목표이다.

2. 섬세한 스토리가 계속 이어지며 (끝이 있는지도 모르겠다) 운동시간, 실력이 증가함에 따라 레벨이 올라간다. 

3.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운동이 추가된다. 그리고 매일 강도를 올리거나 낮출 수 있다.

4. 괴물과 대결할 때는 내가 운동을 선택하여 공격할 수 있는데 운동은 [상체, 하체, 코어, 유산소, 요가] 등으로 나뉘어 있다.

5. 괴물과 대결하지 않을 때는 계속 복합 유산소로 달리고 장애물을 공격해야 한다.

6. 만물상점에서 에너지를 높이는 쉐이크를 구매할 수 있고 공격력을 향상하는 옷도 구매할 수 있다. 정말 게임임. 

 

추천하는 이유

1. 지루하지 않음

난 실내 자전거 만을 운동해왔는데 무산소, 근력운동의 필요성을 느꼈다. 그러나 유튜브 따라 하는 것도 이제 질림. ㅠ_ㅠ (실내 자전거는 아이패드를 거치 후 영화, 유튜브를 볼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다.) 그런데 링 피트는 계속 게임이 이어지고 한 코스의 괴물 또는 왕을 끝낼 때까지 계속하게 된다. 한 시간씩 땀 뻘뻘 흘리면서 함.

 

2. 근력, 무산소 운동도 굿

한 번 할 때마다 큰 스트레스 없이 스쿼트는 죄소 200개를 하는 것 같다. 공격할 때마다 다양한 운동을 내가 선택하거나 랜덤으로 설정할 수 있어서 전신 근력 운동이 가능하다. 아무것도 없이 운동했으면 10분 내외로 끝냈을 텐데 게임에 집중하게 되니 오래 운동하게 된다. 포즈 설정부터 카운팅까지 재밌게 알려주니 지루하지 않음.

 

살 빠지나요?

는 얼마나 먹느냐에 관련된 거니깐 답하지 않겠음 ^_^...

 

영상으로 보시죠. (참고로 요즘 추출 설정을 잘못해서 화질이 조금 낮다. 다음부터는 고화질로 인사드릴게여 허엉) 

 

https://www.youtube.com/watch?v=iL3Jps19NA8&t=4s

 

 

진짜 나처럼 운동 지루해하는 사람....그런데 해야 하는 사람....에게 강추!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그린일기장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