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남기는 데이지입니다. 연말 시즌이 도래하여 모든 에너지를 일에 쏟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블로그마스를 올리고 있고요. 12월이 너무 힘들고 바쁜 달이지만 그래도 한 해동안 지난 블로그마스를 보며 얻은 힘을 생각하면 (12월이 유일한 삶의 기록처럼) 또 열심히 찍고 편집하게 됩니다. 연말에 기록을 열심히 하면 괜스레 한 해를 잘 살았다는 착각으로 신나게 또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느낌이랄까요. 절 블로그마스 장인이라고 불러주세요!

올해로 4년차 블로그마스

 

반면 ~2022년 제 유튜브 대부분의 유입은 2020 블로그마스 영상 중 하나였던 '집에서 잃어버린 애플펜슬 찾는 법' 영상에서 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그 방법을 블로그에도 공유합니다. 이게 동작이 중요한거라 영상을 함께 보시면 더 좋을 거예요! 댓글로 200개가 넘는 무수히 많은 성공 인증 글도 달려 있는 나름 검증된 비법! 

 

집에서 잃어버린 애플펜슬 찾는 법

 

영상으로 보기 (2분) : https://www.youtube.com/watch?v=j5QFJaP9ZwQ&list=PLLuqW62y__R6nj9yAl-ixX0JXI6q8CVX8&index=41 

 

글로 보기 : 

 

 

1. 애플펜슬이 주위에 있다면 홈위젯에 아래와 같이 뜹니다. 

중요 : 애플펜슬의 '바테리'가 있어야 합니다. 바테리가 없다면? 똑똑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아예 없습니다...

 

 

2. 그리고 테스트를 위해 아주 어려운 곳에 숨겼어요. 아이패드를 들고 찾는 중인 광호.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기대는 금물. 무려 15분 정도는 열심히 구석구석 (집을 1제곱미터 단위로 나눈다고 생각하고 꼼꼼하게 보셔야 해요.) 찾습니다. 

 

3. 그리고 드디어 위젯에 애플펜슬이 떴습니다. 

 

4. 뜬 구역에서는 마이크로 단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하나 다 들춰보며 찾아봅니다. 그리고 드디어 찾았어요! 

 

 

중요 포인트 정리 : 

 

▼ 이건 영상으로 보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잠자기 모드이면 애플펜슬이 바로 인식이 안될거라 가구와 물건들을 흔들면서 찾아야 합니다. (생고생) 

 

 

 

저는 이후에도 수십번 애플펜슬을 집에서 잃어버리고 매번 찾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잃어버리는 것에 지쳐버려서 최근 애플펜슬을 잡아주는 홀더를 구매했어요. 조만간 영상으로 쪄보겠숩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 애플펜슬 꼭 찾으시고! 제 블로그마스도 많이 구경와주세요.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