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 / 외성여생시소칠

내가 치열이 좋지 않았어서인지 (과거형 - TMI. 현재 부분교정 중이고요) 한국 배우들은 치열이 완벽해서인지! 나는 치열이 가지런하지 않은 특히 일본/중국 연예인들에게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편. 1화 만붕의 외계인 + 치열 비주얼을 보고 헉 이 드라마를 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지만 아주 실실 웃으면서 달렸고요. 

 

이 시절 만붕의 치열

 

 

줄거리 :

여주 외계인 샤오치가 지구 탐방 중에 차가 전복되어 죽어가던 남주 팡렁을 구한다. 그런데 외계로 돌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수신기를 잃어버린 것. 하여 수신기를 찾으려고 지구에 임시거주하게 된다. 샤오치 외계인의 특성은 몸 좋은 남성의 호르몬에 마약같이 끌린다는 것. 남주 팡렁의 몸은 쇠질 탄탄 몸매이고... 우리의 샤오치는 자연스레 팡렁을 쫒아다니고 팡렁도 결국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그런데 이 팡렁은 비가 내리면 연애 중인 애인에 대한 기억을 모두 잃어버린다. (...내가 줄거리 쓰고 있는데 웃참 중... 저세상 스토리...ㅋㅋㅋ) 그리고 샤오치는 계속 살아가기 위해서 외계로 돌아가야 하고 이 수신기가 팡렁 몸 안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됨. 과연 이 둘은 어떻게 될 것인가! 

 

물론 우리나라에는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꿀리지 않는 2014년작 별에서 온 그대가 있다죠. 그리고 이 중드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은 2019년작입니다. 물론 퀄리티 차이는 진짜 하늘과 땅입니다만 (당연히 별에서 온 그대가 하늘) 그런데 왜 이 중드가 재밌는가. 제가 중드를 보는 이유 : 아~~~~무~~~ 생각 없이 무뇌로 웃고 즐길 수 있기 때문. 이 취향이 맞지 않다면 당신은 이 드라마 1화를 보고... 끄게 될 것. 

 

1화 어떤 느낌이냐고요?

정말 외계인 같은 여주 룩에 너무 상처 받았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드 진입장벽이 이렇게나 높아요!

그래도 진짜 짱귀 드라마이니.... 저처럼 유치찬란한 거 좋아하면 추천 

 

남성 호르몬에 취한 여주 

 

그리고 여주 떨쳐내느라 늘 바쁜 남주...

 

 

그리고 나중에 둘은 이렇게 스윗해지고 해피엔딩 ㅎ

 

제일 아름다웠던 장면 :

 

 

여주 소개 

 

만붕 

생일 : 1996년 8월 20일 

키 : 167cm (?...크네!)

<그 시절 우리들> <신탐> <초연료나마다년> <사사양아우견니> <백옥사무하> 등 신인배우지만 열일했지만 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최근 분위기는 너무 고급스럽게 바뀌었는데요. 진짜 너무 이쁘네! 

 

 

남주 소개 

서지현 

생일 : 1991년 10월 30일  

국적 : 대만 태생이나 태국 국적 (대만태국 혼혈) 

키 : 183cm

2011년 태국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하며 데뷔 그 이후 2013년 빅터 그룹 아이돌로 활동 (....!)

 

유부남. 태국 유명한 연예인이랑 결혼, 아이도 둘 있으며 완전 가정적인 사랑꾼

왓차에도 올라온 [맹처식신]도 재밌다고 함. 전 아직 안봤어염. 

 

그리고 시즌 2 소식 : 

시즌 1 오리지널 캐스팅 그대로!!! 2021년 10월 말에 크랭크인되어 바로 촬영에 들어갔었다. 해외 소식지에 의하면 2022년 8월 (네? 오늘 8월 31일인데요.) 또는 9월 초에 릴리즈 될 거라는데...ㅎ 곧 나올 것 같다. 안 보신 여러분, 지금이 바로 타이밍입니다. 물론 언제 수입될지 모르겠지만 넷플릭스에 글로벌로 나오면 좋겠드아...ㅎ

 

 

 

 

요즘 중드 포스팅이 뜸했는데 그 이유는 제가 중드를 볼 때 와인을 꼭 마시는데 최근 열운 중이라...😅

틈틈이 넷플릭스에 나온 양양 / 조로사의 [차시천하]를 보고 있어요. 양양 조로사는 참을 수 없쥐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 만나욤!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