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 : 쿠팡플레이에서 봤어요

🍠 : 고구마 없음

 

설치도 안했던 쿠팡플레이에 중드 신작들이 잔뜩 업뎃되어 있었다니😳. 열심히 쿠팡 쓰겠습니다. 

아 그런데 쿠팡플레이 불편한 점이 있다. 중드는 전부 사전 제작되다 보니, 오프닝 영상에 주요 킬링 장면들을 다 담겨있다. 하여 스포를 피하기 위해 넘겨야 하는데 쿠팡플레이는 오프닝 뛰어넘기 기능이 없음. 빠르게 재생해서 넘겨야 함. 그래도 무료라고 봐야 하니 뭐... 충분히 참을 수 있죠, 암요. 

 

중드 입문작으로 유명한 치아문난난적소시광으로 현대 중드를 보기 시작하였기에 (너무 푹 빠진 게 문제지만) 여주로 나온 형비를 좋게 기억한다. 역중 이름은 쓰투모였다지. 2019년 작이니깐 형비 나이가 94년생이라 25세였군. 아 사전제작을 생각하면 24세 때 촬영했으려나. 오늘 소개할 아적소확행은 2021에 나왔으니 생각보다 오래되진 않았다.  

 

아적소확행 소개 전 우선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의 쓰투모 한 컷 보고 갈게요.🥰

진짜 인간 비타민 아니냐며

 

몇 년 지나지 않아 으른미 갖춰 아적소확행으로 돌아온 형비. 역중 이름은 총롱이다. 풋풋함은 덜하지만 여전히 귀엽다. (그러나 써클렌즈가 아쉽긴 했음) 그런데 아니, 남주가 너무 익숙한 것이다.

 

이쁜데 왜 써클렌즈!

 

바로 치아문난난적소시광에서 잘생겼지만 하찮미 넘치는 서브남으로 나온 푸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형비만 보고 시작해서 깜놀. 중드는 서브 여주 서브 남주가 다음 드라마에서 만나는 경우도 흔한 것 같다. 응원하는 팬덤의 규모가 커서 그런가. 아 물론 형비는 전작에서도 메인 여주였습니다. 

 

남주의 이름 (푸페이로만 기억했는데!)은 당효천 (TangXiaoTian 唐晓天) 나이는 1991년 6월 2일생으로 키는 188cm.

형비와 세 살 차이이나 극 중에서는 동갑내기로 나온다. 

 

푸페이 시절

 

아적소확행에서 완전 상반된 분위기로 나타난 당효천. 역할은 무려 첫사랑 못 잊는 천재 신경외과의사 사요칭 - 첫 장면부터 엄청 길게 나오는데, 키가 무려 188cm일 줄이야.  형비의 공식 키가 164cm임에도 당효천이 너무 길어서 키 차이가 엄청 나보인다. 

 

깜짝이야 한 첫 등장씬, 함께 보시지요 : 

 

현대극보다는 고장극이라서, 현대극은 1화만 보고 계속 볼지 늘 고민하는데 등장 씬 보고 네.... 달리기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아적소확행을 끝냈고! 보셔라! 

 

✔️ 나오는 여자 캐릭터들이 다 사랑스럽고 이쁨

✔️ 스킵할 고구마/답답/노잼 장면이 딱히 없음

✔️ 둘다 서로에게 직진이라 맴찢 장면도 딱히 없음

 

아 그러나 주의사항 하나 있긴 합니다. 내가 판타지 고장극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가 중화사상이 없기 때문인데 (신계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극은 무조건 들어간다. 100% 사전제작에, 내용 검증을 다 받다 보니 중화사상을 때려 넣는다. 아적소확행 역 중 직업이 의사 / 변호사이다 보니 정의, 국가를 위한 봉사정신이 너무 투철하심...ㅎ 고것만 조금 참아주면 괜찮다. 

 

중화사상 쩌는 장면 예시 : 

 

줄거리 

초딩 때부터 총롱을 짝사랑한 사요칭. 총롱이 전학을 가서 사요칭은 평생 총롱을 그리워하며 기다리는데 재회하게 된다. 사요칭은 총롱에게 이를 알리지 않고 짝사랑을 하다가 이어지는 스토리이다. 서로 기대어 쉬는 모습이 제일 이뻤던 장면 같다.  

 

 

 

꽁냥꽁냥 장면들도 엄청나게 많음. 중국의 달달 로코 현대극은 큼직하게 잘 짜인 스토리보다는 일상 속 귀여운 장면들을 많이 넣는데 (그래서 글로벌 흥행은 못하는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키스신이 너무 많음. 한국 드라마랑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진짜 많다. 

 

 

그리고 이 드라마에 푹 빠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서브커플. 서브커플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 특히 너드형 서점주인 원랑과 꼬치집 사장 저우청청! 

 

 

그리고 여주 총롱을 짝사랑하는 상관 변호사...도 왜 멋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총롱의 남동생까지 청춘드라마 속 해맑은 캐릭터처럼 나온다. 

 

남동생은 빠졌지만 그 외 3인방 모아놓으면 아래 같은 그림. 셋의 공통점은 모두 삐꺽대는 진중한 너드형 (확실히 내가 이런 캐릭터를 좋아하는 듯)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화보 같은 컷들로 추천 글을 끝낸다. 스트레스 없이 실실 웃으며 볼 수 있는 중드 로코 아적소학행! 보세요, 봐! 

 

 

 

귀여운 형비와 하찮미 넘치는 당효천 (푸페이)가 함께 나온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당연 보셨겠죠? 

 

https://ohmylifeblog.tistory.com/110?category=909882

 

상큼한 로코 중드 추천 :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취준생 그리고 천재 물리학 학생의 동거 연애 이야기. 엄청나게 오그라드는 내용도 많지만 진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전개라 명작으로 추천되는 게 아닌가 싶다. 둘이

ohmylifeblog.tistory.com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