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나는 리더기(크레마 카르타 이용 중)의 와이파이를 늘 꺼놓고 미리 다운 받은 책을 읽는 편이다. 오랜만에 와이파이를 키고, 새로운 책을 다운로드하려고 했는데 자꾸 [네트워크 없음 : 네트워크 연결이 없습니다. 와이파이 설정 후 이용해주세요.] 알러트가 뜨는 것이다. 와이파이 재연결, 리더기 재부팅 등 다 해보았으나 자꾸 동일한 알러트. 😡



혹시나하여 밀리의 서재 사이트에 가보니 새로운 APK 버전이 출시됨 흑.
리더기 정말 잘 산 물건 TOP에 들긴 하나 APK 업뎃을 위해 따뜻한 침대를 떠나 컴퓨터 앞에 앉아 API 다운로드 중...
업뎃이라고 하기에는 새로운 APK를 받아 PC에 연결하여 리더기에 넣어줘야 함. 아오 귀찮...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millie.co.kr/v3/customer/download?nav_hidden=y#elink

 

 

내가 한 설치 방법

1. 혹시 모르니 리더기에서 밀리의 서재 앱을 우선 삭제했다.

2. 리더기와 PC를 연결. 아무 안드로이드 케이블로 가능.
3. 위 밀리의 서재 다운 링크에서 APK를 PC에 다운로드한다.
4. 내 컴퓨터에 연결된 이 리더기 안에 APK 파일을 그대로 넣는다.

5. 기기에서 + 를 누르고 설치한다. 끝!


정말 apk 자동 업뎃...안되는거냐고 😂




+ 220507 업데이트

어제 저녁 전자책을 읽는데 또 네트워크 오류 알림.
아 난 경험이 있지. 하고 들어가보니 역시나 e-ink 뷰어 v.1.3.0.6 이 업데이트되어있다.
제발 전자책에서 즉시 업그레이드 안되냐고요... ㅠ



+220813 업데이트

밀리의 서재에 기재된 버전은 저번과 동일한데 또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했다. 하여 이번에는 설정 > 시스템 (탭) > 업데이트 < 시스템 업데이트를 눌러 전자기기 크레마 자체를 업데이트해봄. (전자책 너무 좋은데 진짜 이럴 때마다 장점을 다 상쇄키실 정도로 너무 귀찮...) 아래와 같이 했더니 해결됨 😂



+221220 업데이트

읽고 싶을 때 안되면 얼마나 슬프게요. 역시나 들어가보니 새 버전 e-ink 뷰어 (v 1.3.1.1)이 배포되고 있다.

새롭게 설치했음에도 통신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메시지 뜸. 아 진짜 못해먹겠네... 😇 재설치 + 재부팅하니 성공. 아 진짜... 으아으아아이우아 귀찮아

 

 

 



+230407 업데이트

 

최근 종이책만 쭉 읽어서 전자책을 안읽었는데요. 어쩌다 읽으려 보니 '인터넷 연결이 없습니다' 오류 뜸.. 나한테 왜그래 밀리 정말. 읽고 싶은 순간 다시 침대에서 나가서 업데이트 설치가 가능하겠습니까... 정신 차리고 다음 날 보니 v 1.3.4.0 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230717 업데이트

진짜 자기 전에 읽으려는데 알러트 뜨면 그라데이션 분노... 제발...업뎃을 그만.... 

 

 

+ 231019 업데이트

너무 귀찮아서 모바일로 대신 읽다가 힘을 내서 업데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