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지입니다. 회사에서 다양한 업무와 잡무를 맡고 있지만 가끔 정말 업무와 관계없는 미션을 스스로 만들기도, 또는 주어지기도 합니다. 그런 미션은 팀원이 아니라 제가 처리하는 편이고요. 외국인 파트너와 그의 가족들에게 줄 선물을 고르는 게 미션이었습니다. 

 

큐레이션 센스가 넘치고 힙한 29CM를 참 좋아라 하는데, 이번에는 29CM에서 목록을 뽑았고 이 아래에서 모두 해결하였어요. 

 

조건은 ▼ 

- 디자인 브랜드템 (가치를 판단할 수 없는) 

- 내가 사기엔 뭐하나 선물 받으면 너무 좋으며 

- 퀄리티 있고

- 국산 브랜드템

 

그럼 고른 7개템을 소개합니다. 저는 여러 선물을 조합하여 함께 포장하여 드릴 계획이고요 :)  자녀분들 선물도 있기에 컬러 또한 알록달록합니다. 선물 고르기는 늘 어렵습니다. 친구 선물도 어려운데 비즈니스 파트너 선물일 때는! 👀 평소 SNS, 유튜브 등 요즘 유행하는 브랜드/트렌드를 눈여겨보고 아카이브 해두는 습관이 이럴 때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1. 머지 버블로그 - 3.9만원

체크 패턴이 유명하지만 29CM에는 상큼한 색들만 판매 중입니다. 라임 그리고 핑크 색상을 실제 선물로 골랐어요. 

https://product.29cm.co.kr/catalog/1200951?source=brand

 

2. 리이제 티슈케이스 - 3.6만 원

절대 내돈내산은 안 할 것 같지만 선물 주면 좋을 템이라죠. 퍼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늘 쓰는 곽티슈를 럭셔리하게. 

https://product.29cm.co.kr/catalog/1451244?source=brand

 

 

3. 꼬질 퍼피 티슈커버 + 선물포장 - 2.6만 원

너무 귀엽고 선물포장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서 실제 선물목록에서는 제외했습니다. 

https://product.29cm.co.kr/catalog/1876606

 

4. 코스믹맨션 프레그런스 리넨 사셰  - 1.8만 원

리넨 사셰가 은근 해외에서는 찾기 힘든 템입니다. 그리고 향이 정말 오래가기에 선물한 자를 오래 기억할 수도 있고요. 옷장에 걸어만 둬도 은은한 향이 옷들에 베여서 강추하는 템입니다. 

https://product.29cm.co.kr/catalog/835486

 

 

5. 멜릭서 1+1 비건 립밤 - 1.8만 원

비건 뷰티템이 은근 메이드인코리아가 강합니다. 뭐든 잘하는 코리아. 특히 멜릭서 비건 립밤은 발색도 좋아서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https://product.29cm.co.kr/catalog/961590

 

 

5. 한아조 테라조 비누 세트 + 선물포장 - 2.3만 원 

비누하면 한아조. 처음 보는 사람은 모두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멋진 비주얼을 갖췄는데 성분도 좋습니다. 선물포장 서비스도 제공되고요. 

https://product.29cm.co.kr/catalog/242864?source=brand

 

 

 

6. 아이헤이트먼데이 양말 2개 - 1.92만 원 

한국 양말의 대표주자 아이헤이트먼데이. 외국인도 피식하는 브랜드명입니다. 월요일병은 글로벌병인게 분명해.

https://product.29cm.co.kr/catalog/1916086?source=brand

7. 워커비 보이스케어 키트 - 2.66만 원

고가의 선물이라던지 부피가 큰 선물도 애매하지만 정성을 보이고 싶다면? 한국 꿀을 힙하게 브랜딩 하여 MZ세대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워커비에서 출시한 보이스케어 키트. 임원진 분의 목은 (내 목도) 소중하니깐요. 

https://product.29cm.co.kr/catalog/1830707

 

 

 

언젠가 또 선물 목록을 리스트업해야 할 때를 대비하여 블로그에 기록해 봅니다. 곧 주말이네요. 직장인 모두 힘!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