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코로나 심할 때 나온 이터널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도 보지 않았었다만 닥터 스트레인지2는 참을 수 없지.

꼭 보거나 알아야 할 내용은 디즈니플러스에 나오는 완다비전 시리즈이다. 완다가 주인공 투톱으로 나오기 때문. 

나는 유튜브에서 30분 요약 영상을 보고 갔는데 진짜 안봤으면 뭐여... 완다 애기들이라니? 물음표 한가득했을 듯.  영화 프로모션 영상을 보니 감독 또한 완다비전의 후속편 느낌이라는 것을 어필하였다. 그러나 이 때문에 굳이 디플을 구독해서 모두 보고 갈 필요는 없다. 


내가 본 영상은 삐맨 유튜브 <완다비전> 요약 영상
https://youtu.be/hfOgdu5_ufA

 

 

그리고 '멀티버스' 개념을 위해 로키며 스파이더맨까지 꼭 볼 필요가 없다. 단 멀티버스를 주제로 한 디즈니플러스에 있는 왓이프 간단 요약 정도 보고 가면 더 재밌게 볼 수는 있다. 

멀티버스란 다중 우주/세계를 의미한다. 지금 어디서 또 다른 선택을 하며 살아가는 내가 존재하는 것. 왓이프는 이러한 다중세계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만화' 시리즈이다.

 

내가 15분 정도 본 왓이프 요약 영상 : 
https://youtu.be/WFM9OkU5lP4)

 

삐맨님 영상 15분 정도 보고 감 잡고 영화 보러 들어갔다. 스파이더맨 보지 않았지만 100% 즐길 수 있었음.

쿠키 영상은 2개입니다. 마지막 쿠키 영상은 다들 '윽' 할 정도로 짧고 의미없음. 여러 요약 영상을 사일짝 봤지만 위에 추천한 삐맨 영상이 제일 나았다. 닥터 스트레인지2 감독이 호러 연출 전문이라는데, 마블 시리즈 중 처음 느껴보는 장르였다. 멋진 연출 뒤 자본의 힘을 잔뜩 느끼며 재밌게 봤다.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