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경여년 주인공 장약윤

저는 중국스럽게 잘생긴 (예. 왕허디, 송위찬) 배우를 좋아해서 처음에 음... 하고 봤으나 왕허디 나오는 청란결도 뒤로 하고 달린 경여년...그리고 빠져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국의 유아인과 자주 비교된다고 해요. 유니크한 볼매 +미친 연기파  + 깊은 눈빛! (동의)

 

 

프로필

✔️88년생 8월 24일 (35세)

✔️181CM

✔️감독 아빠, 배우 류페이 새엄마 

 

 

 

 

✔️배우 당예흔과 2019년에 결혼, 2020년생 딸 있음

❤️ 러브스토리 비하인드 : 2010년 폭우가 내렸는데 차 사고가 난 장약윤. 상대 차는 당예흔의 차량이었고 장약윤은 첫눈에 반함. 이를 기념하기 위해 결혼 후 집에 교통 신호등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비치해둠. 2011년에 연애 > 2017년에 공식 연애 인정 > 2019년 결혼. 잉꼬부부로 소문남. 

❤️ 러브스토리 비하인드 2 : 화려한 라인업으로 결혼식 또한 화재였음. 제가 좋아하는 정백연도 들러리였다는.

❤️ 발목에 커플 문신 있음

❤️ 장약윤은 요리가 취미라 자주 요리하고 이를 sns에 자랑함

 

 

 

✔️ 마작이라는 드라마에서 정말 멋있게 나온다고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요. 아래 짤 = 마작 장면 ▼ 

 

✔️ 손이 이쁜 것으로 유명해요. 섬섬옥수! 

 

 

장약윤 추천 필모그래피 

*경여년 보고 입덕, 달릴 수 있는 필모를 확인해봤어요. 아래를 우선 찜해두었답니다. 👀

 

📺십오년등대후조

📺애정진화론

📺마작

📺법의진명

 

 

 

 

 

최근 활동

+ 경여년 시즌 2 소식은... 계속 들리긴 하는데 

+ 지난주 드라마 명룡소년 크랭크인 소식도 들려왔어요. 

 

 

저는 그럼 장약윤의 필모를 열심히 깨보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만나요! 

추천 중드도 정리해서 얼른 유튜브로 담아보고 싶은 게 계획입니다. 후후 🤓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그린일기장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