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즐겨 읽는 위클리디 뉴스레터에서 2020트능을 발견하였다. 팀에게 공유하고 다 같이 웃으면서 테스트를 했음. 

 

 

나름 MZ 트렌드를 꽤 안다고 느꼈는데! 그건 착각이었고 78점. 마케팅팀이 아닌 대리님이 79점으로 1등을 하시고 내가 이어서 78점을 받았다. 세상에 그래도 우리 마케팅팀 전원 70점대라니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인생짬바이브 순으로 잘 찍었다며) 대표님께도 링크를 공유드렸는데 답이 없으시다. 😂 참고로 누적 응시자의 평균 점수는 72점. 하...

 

 

 

이런 재밌는 테스트는 누가 만들었을꼬
- 트렌드 당일 배송, 렛츠 캐릿

- 밀레니얼 Z 세대 인사이트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트렌드 컨퍼런스 티콘에어

- 마케팅 전 영역에 가장 젊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의 대학내일

이라고 쓰여있으나 찾아보니 SNS에서 한창 콘텐츠를 만들던 대학내일(직장내일도 있음)이 2019년에 여러 법인을 통합 후 구성원 312명 매출 590억 원의 회사 (주)대학내일이 되었다. 그리고 2020년 디지털 미디어 캐릿을 런칭하였음. 그리고 티콘에어는 2021년부터 열릴 온라인 디지털 컨퍼런스이다. 

 

 

 

캐릿 바로가기

요즘 유행하는 게 뭐지? 대체 이걸 왜 좋아하지? 왜 이렇게 행동하지? 이런 궁금증을 가진 적 있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가 캐치프레이즈이다. 무료임에도 콘텐츠 퀄리티가 매우 좋다. 요즘 쏟아지는 3040세대를 위한 디지털 리포트보다는 실무에 적용할 트렌드를 찾는 2030 마케터를 위해 MZ세대가 정리한 느낌이랄까. 뉴스레터 또한 발행하니 마케터라면 바로 구우도옥하세용.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그린일기장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