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헐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트라피체 아스티카 말벡

트라피체 와이너리

아르헨티나 산

13도

 

노트 : 짙은 레드 컬러로 레드 베리의 아로마가 강하게 느껴지며 약간의 바닐라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입안에서는 균형감이 잘 잡힌 와인의 구조감과 부드러운 타닌이 느껴지면 신선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VIVINO.COM

 

 

GS편의점에서는 7천 원 정도에 구매 가능하다는데 나는 방앗간 (제주와인창고)에서 구매함.

이쁜 라벨 디자인  + 말벡 두가지만 보고 구매했는데.... 아니! 완전 취향저격.

이건 재구매 의사 10000% 

 

기억하자 : 볼드 (목넘김이 무겁고), 드라이하면서 (당도 낮고) 타닌 적고 (떫기가 덜하고) 산미가 덜한 소프트한 와인을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 먹은 음식 :

 

초당옥수수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사진은 없드아

 

정말 음식 없이 솔로로 마실 수 있는 와인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 아스티카가 그러함. 

 

 

 

특히 중드 보거나 독서할 때 마시기에 너무 좋았다. 

 

 

아스티카는 물처럼 쟁여놓고 싶다. 🤗


데이지

오마이라이프 인스타그램 | 북스타그램 | 유튜브

daisy@ohmylife.co.kr

 
 
 
반응형